Metabolic Wellness Network: Join the mission to prevent diabetes and improve metabolic wellnesss for you and in your community

Select your preferred language, take the test, know your Diabetes Risk score, and share this software and our website with your friends and families.

English Version: Diabetes Risk Test
Chinese Version: 糖尿病风险测试
French Version: Test sur le risque de diabète
German Version: Risikotest für Diabetes
Japanese Version: 糖尿病リスクテスト
Korean Version: 당뇨병 위험 테스트
Spanish Version: Prueba de riesgo para la diabetes

당뇨병 위험 테스트

당뇨병 환자 4명을 단위로 한 사람씩 자신이 이미 당뇨병으로 앓고 있음을 모르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그중의 일원이 아니실는지요? 하기의 간단 테스트는 귀하께서 당뇨병 분야에서의 위험을 인지함에 있어서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귀하의 나이는: 나이가 증가됨에 따라 2형 당뇨병으로 앓고 있을 위험 또한 증가됩니다

40세 이하     40-49세     50-59세     59세 이상

귀하의 성별은: 자신이 당뇨병으로 앓고 있다는 위험을 모르고 있는 남자들이 여자의 2배에 상당합니다.

남자     여자

만약 귀하께서 여자분이시다면 임신당뇨병으로 진단 받은 적이 있습니까?

있다     없다

귀하의 어머님, 아버님, 형제 자재 중에서 당뇨병인 분이 있습니까? 만약 귀하의 부모님, 형제 자매가 당뇨병으로 앓고 계신다면 귀하께서는 당뇨병 분야에서 갖고 계시는 유전 위험 또한 비교적 클 것입니다.

있다     없다

귀하의 신장은:    CM

귀하의 체중은:    KG 비만은 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증가합니다.

고혈압 여부? 고혈압도 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증가합니다.

있다     없다

경상적으로 신체단련을 하십니까? 신체단련이 부족하다면 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증가합니다.

있다     없다






주석: 해당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미국 국립 보건원(NIH)당뇨병교육센터의 발표에 근거하여 표준화 설계한 것입니다.


본 테스트는 귀하께서 당뇨병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당뇨병에 어떠한 위험요인이 있는지를 이해하도록 함에 도움이 됩니다. 본 테스트에서 언급된 항목은 모두 상식적인 것으로써 간편하고 빠른 방법으로 테스트 대상이 당뇨병 전증의 위험이 있는지 또는 이미 2형 당뇨병으로 앓고 있으나 진찰을 받지 않았는지를 검측할 수 있습니다.